업무수행에 있어 회사의 윤리규범을 준수하며, 불공정 거래 및 부정, 비리 행위를 하지 않으며, 모든 이해관계자와 존중과, 상생 협력을 하겠습니다.
업무수행 과정에서 회사 임직원 및 협력사원 등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멸시, 폭행, 폭언, 성희롱, 체벌, 협박 등 비윤리적 행위(갑질) 및 비인간적인 대우를 하지 않겠습니다.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고객을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와 뇌물, 선물, 향응을 주고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고객, 소비자, 근로자 및 이해관계자의 개인 및 사업정보를 엄격하게 보호하며 당사자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임의로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비윤리적 행위 및 잘못된 사업 관행에 대해 익명 또는 기명의 제보채널 (해피콜 등)로 신고 및 이의를 제기할 것이며, 만약 회사가 정당한 신고자에게 보복하거나 불이익을 줄 경우에도 익명 또는 기명의 제보채널로 신고하겠습니다.
회사 내부 거래에 있어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모든 업무에 임하고 거래관계에 공정하고 투명하게 하고 사리 사욕을 위한 은폐, 조작, 허위 보고 등을 하지 않을 것을 약속 하겠습니다.
업무수행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보건 위험요인을 제거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업무에 필요한 적절한 개인 보호 장비를 착용하겠으며, 만약, 안전하지 않는 환경에서 요구되는 작업이 있다면 정당한 안전조치를 요구 하고, 모든 업무 수행에 필요한 안전수칙 교육을 받고 이를 준수하겠습니다.
부정제보
하나로TNS 임직원의 불공정한 업무처리나 직위를 이용한 부당한 요구 및 비리사실에 대한 제보를 받으며 제보된 내용은 비공개 방식으로 처리 됩니다.
귀하의 소중한 한마디가 투명경영의 초석이 됩니다.
제보 처리 원칙
: 제보자의 비밀은 절대적으로 보호되며, 제보자는 제보로 인해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습니다.